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가히 kahi 주름케어 멀티밤 후기

반응형

 

가히 주름 케어 멀티 밤을 구매했어요. 

요즘 광고에 정말 많이 나오잖아요!!

홈쇼핑에도 자주나오고, 김고은 님께서 광고하시는 광고도 자주 보이는데요.

https://coupa.ng/ca3IGA

이걸로 구매했어요!!

가히 주름케어 멀티밤과 미스트 앰플을 같이 구매하는 상품 가격이 더 이득인 거 같아서 이렇게 구매했어요.

아직 장기적이게 사용한게 아니라 구체적인 리뷰나 확실한 리뷰는 힘들겠지만, 제가 느낀걸 솔직하게 리뷰해볼게요!!

멀티밤은 제주도 발효 오일이 들어가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대요.

9g으로 양이 많지는 않아요. 

 

다 빼면 이정도 나와요. 금방금방 다 쓸 거 같아요.

그리고 느낌은 약한 진득한 느낌이에요.

만져보면 일반 선크림보다 더 찐득해요.

이게 발효 오일이 들어있어서 묵직하고 찐득한 거라고 하더라고요.

 

바르기는 편해요. 

부분적으로 케어 하고 싶은 곳만 발라도 좋고요!!

전 요즘 눈가가 안 좋아 보여서 눈 근처에만 바를 거예요.

코나 볼 이마는 기름져서 바르면 오히려 안 좋을 거 같네요 전..

 

향은 되게 괜찮아요.

일반 화장품 향인데 너무 진하지도 않고 좋은 기분이에요.

 

멀티밤은 화장품 위에서도 잘 안 밀린다고 하더라고요.

겨울철엔 기초 케어를 잘해도 뜰 때 많잖아요. 

크기도 한 손에 잡힐 만큼 작아서 얼굴에 뜬 부위에 바르면 좋을 거 같아요.

 

세안 후 바로바르는 것보단 기본적인 수분케어 후 발라주는 게 좋대요.

그럼 더 효과를 볼 수 있고, 빈틈없이 잘 발려진다고 하네요.

 

 

같이 받은 미스트는 연어가 함유되어 있대요.

먹어도 맛있는데 들어가 있네요.

연어가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잖아요.

사람은 만 26세부터 콜라겐이 소실된대요. 

그래서 화장품으로 채워주거나 먹어주는 게 피부 비결이 되는 거죠.

콜라겐 미스트 앰플은 앰플이란 말 때문에 진득할까 생각할 수 있는데 정말 미스트 느낌이에요.

느낌도 괜찮고, 분사력도 너무 강하거나 약하지 않고 적당해요.

 

이 골라겐 미스트 앰플은 탄력 감소, 색소침착, 피부 장벽 악화, 모공 확장 등을 케어해줄 수 있대요.

대부분의 피부 고민들은 모두 케어 되는 거 같아요..

 

사실 이 제품들은 아버지께서 사고 싶어 하셔서 구매하게 된 거예요.

남녀노소 피부 고민은 끊이지 않는 거 같아요.

 

한 3일 정도밖에 안 써봤는데요.

제가 다크서클이 정말 심한 편인데 좀 옅어진 것 같기도 한 기분이 들어요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조금 더 사용해보고 한 번 더 쓸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