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땅땅치킨 추천과 땅땅치킨 MBTI 유형별 반응

반응형

땅땅치킨 세트를 먹었어요!!!

전 땅땅치킨을 오랜만에 먹어본 건데요.

디자인하고, 맛이 상당히 바뀌었더라고요.

 

오랜만에 주문해 먹어봤어요!!!

 

 

땅땅세트 3번이 가장 유명하던데 아쉽게도 다른 세트를 시켜먹었어요.

냄새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포장이 되게 힙하지 않나요???/ 놀랬어요 정말!!!

살짝 짜기도 한대 동봉된 머스터드 소스랑 먹으니 갈비가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엔 허브순살도 먹어보고 싶네요.

 

 

가격은 내 맘대로 세트로 해서 19,900원이에요!!!!

 

하지만! 화요일과 토요일은 8월 한 달간 배달의 민족에서 3,000원 할인을 해요. 

 

 

사실 처음 먹을 땐 양이 작나??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적당하네요.

 

하지만, 둘 다 양념이라 그런지 엄청 짠 기분이 없지 않아 있네요.

 

다음엔 3번 세트 먹어봐야겠어요!!!

 

MBTI별 치킨 배달 유형!!

https://blog.naver.com/tangtang2004/222468434036

 

MBTI 유형에 따른 치킨배달 시 나의 반응은?

🍗안녕하세요 땅땅치킨입니땅!🍗 여러분 MBTI라고 아시나요?!👀 간단한 성격유형검사 라고 생각...

blog.naver.com

여긴 땅땅 치킨 네이버 공식 블로그예요. 할인 정보나 이벤트들도 알 수 있어요.

심리테스트가 정말 많더라고요. 요즘 많이 하잖아요. 딱 맞는 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