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빽다방 추천메뉴과 그 밖의...

반응형

 

빽다방 메뉴 추천과 가격 그리고 카카오페이 같은 모바일 결제 유무를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카페에 앉아 먹을 때 보다 테이크아웃해서 집으로 갈 때가 더 많죠.

그럴 때 다른 프랜차이즈점 보다 저렴한 백 다방을 애용하는데요.

오늘은 빽다방에대해 얘기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백 다방은 신상메뉴가 다양한 거 같아요. 가보면 메뉴판에 적히지 않은 메뉴가 앞에 덕지덕지 붙어져 있답니다.

빽다방은 스마트오더 주문도 가능하고, 카카오페이 결제도 물론 가능해요.

 

제가 간 빽다방은 테이크 아웃을 보통 하고 좌석은 별로 없어서 내부에 간판은 신경을 안 쓴 모습이네요..

 

 

 

 

<메뉴 추천>

 

 

아샷추는 아이스티에 샷을 추가한 건데 달달하고 살짝 씁쓸해서 먹기 좋아요.

빽다방에서 인기 많은 메뉴 고, 아메리카노보다 단걸 먹고 싶은데 카페인은 먹고 싶다 할 때 보통 먹어요.

 

 

원조 커피는 완전 다방커피인데 믹스를 안 좋아하는 저한테는 안 맞아요.

다만, 아빠는 정말 좋아하셨답니다.

 

딸바/초바 딸기 바나나와 초코 바나나의 줄임말인데 이것도 제 주변 사람들은 잘 시켜먹더라고요.

아이스크림을 꼭 올려먹더라고요!

저는 빽다방 딸바/초바보다는 주씨가 더 좋은 거 같아요.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어디 가든 대표 메뉴죠!

빽다방도 따뜻한 건 1,500원 아이스는 2,000원으로 저렴해서 저렴한 맛에 더울 때 집 가면서 사 먹기 좋아요.

물론 타 브랜드보다 맛있다는 생각은 안 들지만, 편의점 아이스컵에 먹는 커피랑 가격이 비슷하니까요!

 

빵도 꽤 맛있어요. 단팥빵도 팥이랑 크림이 들어서 맛있고, 공공치빵도 쏘쏘~

부수적으로 빽다방 프로틴은!! 진짜 달아요ㅋㅋㅋ

기분상인지 프로틴만 적혀있으면 다 맛없게 느껴져요...

그래도 단백질 함량이 꽤 된다고 하더라고요.

칼로리는 약 500kcal였나??

되게 높았던 걸로 기억해요.

초코맛만 먹어서 질린 분들 한 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