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헤라 블랙쿠션 리뉴얼 에이블리 및 증정품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 며칠 에이블리에서 헤라 블랙쿠션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사은품도 두둑하게 주더라고요.

 

오늘은 블랙큐션 리뉴얼 new 후기를 써볼게요!

원래 블랙쿠션이 55,000원인데 에이블리 행사가 50,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택배 상자를 뜯자마자 찍은 사진이에요. 

파우치부터 샘플들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냥 5,000원 행사하는 줄 알고 산 건데 이렇게 샘플도 많으니 땡잡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ㅎㅎ

 

HERA NEW BLACK CUSHION

자외선 차단 지수 SPF 34/ PA++

정가: 60,000

용량 : 15g * 2

 

 

이번에 헤라 블랙쿠션 리뉴얼에서는 색상이 한층 더 다양해졌어요.

전 얼굴 색상이 밝은 편은 아니라서 23호를 쓸까 했는데, 23호보다는 21호가 한층 더 밝은 피부 표현이 가능할 거란 친구의 조언에 따라 21호를 쓰기로 했어요^^

 

다른 제품들의 21호만큼 밝지는 않더라고요.

잘 구매한것 같아요.,

 

기존 제품보다 얼굴에 가볍게 발라지는 느낌이에요.

커버력도 그럭저럭 있지만, 엄청 두껍게 발리지는 않아서 잡티는 컨실러가 필요해요.

 

 

케이스에도 적혀있듯이 24시간 커버가 된다고 합니다.

직접 사용한 느낌으로는 24시간까지는 아닌 것 같고, 확실히 타제품보다 오래가는 느낌은 들었어요.

요즘 마스크를 자주 착용하다보니 어느 제품이든 24시간 커버되긴 힘들 것 같은데 만족합니다.

 

 

그런데 ㅠㅠ 수정용으로는 좀 부적절하다 생각이 들었어요.

촉촉한 제품은 아니라서 위에 덫 바를 경우엔 뜨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아예 다 지우고, 다시 발라야 할 듯??? 

 

 

 

 

 

 

이제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들을 소개해 볼게요.

 

헤라 크리미 클렌징 폼

200ml / 30,000 

 

 

 

위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은 50g짜리 두 개를 받았어요.

사용감이 쫀쫀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거품이 크게 만들어지는 타입이라 피부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제품 설명에 보면, 모공 속 미세먼지와 노폐물 제거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전 얼굴에 유분기가 많아서 집에 있으면 화장을 안 해도 3번 정도 세수를 하거든요.

화장 안 하고 세수할 때 독한 세안제로 세수하기 꺼려졌었는데 이건 되게 순한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그렇다고 화장품이 안 지워지지는 않고, 아이라인이랑 마스카라 같은 진한 제품 외에 파운데이션과 섀도 정도는 잘 지워졌어요.

 

 

 

헤라 선 메이트 레포츠 로프 워터프루프

SPF 50 + / PA ++++

36,000/70ml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SPF 50 + / PA +++

38,000/ 50ml

 

두 상품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었어요.

오랜 기간 헤라에서 있었던 선 케어 제품이라고 해요.

 

백탁 현상이 심하지도 않았고, 바르는 느낌도 괜찮았어요.

 

프리메라 내추럴 리치 클렌징 폼

150ml / 20,000

 

 

 

증정용으로 받은 제품이에요.

모공 케어에 좋은 제품이라 합니다.

 

100% 자연 유래 세정 성분만을 사용해서 피부에도 순하게 다가올 수 있다고 해요.

냄새도 상큼해서 좋았고, 메이크업도 잘 지워졌어요.

 

사용하기 무난한 제품인 것 같아요.

 

 

파우치 및 그 외 증정품들..

증정용 파우치도 받았어요!!

허허 마침 파우치가 필요했는데, 정말 잘된 것 같네요.

 

그 외에도 여러 제품들을 받을 수 있었어요.

 

마몽드 로드 워터 토너는 평소에도 사용하던 제품인데 여행 가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지성이라 여름엔 로션 바르기 힘든데 그럴 때 쓰면 좋아요.

 

립스틱이나 그런 것들도 미니미로 받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네요.

귀엽궁..

 

위 제품들은 아직 사용하지 않아서 사용해보고 후기드릴게요!!!

 

그리고 아모레퍼시픽에서 뷰티포인트 앱을 다운로드하신 후에 들어가 보면, 8월 31일까지 배송비 무료로!

샘플 130 종 중 12 개를 체험할 수 있어요.!!

 

마침 베이스 바꿀 때가 되어서 베이스 제품들만 모두 해봤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