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NEW 디올 립 글로우 리뷰

반응형

오늘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디올 립 글로우 리뷰를 하겠습니다!!!

요즘 마스크 벗을 일이 없어서 립스틱이나 틴트는 잘 안 쓰게 되는데 립밤은 잘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새로 나온 디올 립 글로우를 구매했어요.

 

아직 인터넷에도 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파는 경우는 없더라고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선 45,000원 이었는데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는 40,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했어요.

 

새로 나온 색인 서울 스칼렛 정말 이쁘던데 발색이 목적이 아니였기에 기본 핑크색을 구매했어요.

샘플도 함께 왔네요. 

포장도 너무 이쁘게 되어 있어서 기분 좋았어요.

제가 산거지만 선물 받는 기분 ㅎㅎㅎ

뉴 디올 립글로우는 색이 다양해서 고르기도 만족스럽게 고를 수 있을 거 같아요.

10가지나 되더라고요.

 

 

뉴 립글로우 케이스도 정말 맘에 들어요. 

기존 케이스에 입체적으로 디올 로고가 들어가 있어서 더 이쁘고, 고급스러워 보여요.

제가 산 립글로우는 2024년까지 유통기간이 적혀있네요.

기간이 넉넉해서 너무 좋아요!!!

 

발색은 거의 없어요. 되게 연해요

화장 안 한 느낌 주고 싶을 때 바르면 좋을 거 같아요.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되어서 기존보다 더 입술이 촉촉한 느낌을 받았어요.

 

체리 오일 성분이 들어 있어서 지속력 좋은 수분감을 느낄 수 있어요.

색 지속력도 좋다고 하니 다음에 마스크 벗을 일 많을 때 서울 스칼렛 구매하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