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 근교

김해 조개구이 가리비 진짜까리비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해 조개구이집 진짜까리비에 다녀왔어요.

김해에는 조개구이집이 몇군데 없는데요! 

그래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지나다닐 때마다 다음엔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경남 김해시 삼안로 297

매일 15:00 - 00:00(라스트오더 22:00)

예약은 안되고 재료가 소진되면 영업 마감한대요.

 

인제대 근처에 위치해있고, 주차공간은 안보였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 하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내부, 외부 좌석이 있는데 겨울이 아니고서야 외부가 더 좋지만 웨이팅 하는 분들이 보여서 눈치 보여요 ㅠㅠ

 

진짜까리비 메뉴는 조개구이, 조개탕이 있고 추가로 가리비, 키조개, 블랙타이거 새우, 전복, 조개탕 등이 있어요.

식사류로는 해물라면, 볶음밥, 칼국수 사리가 있는데 조개탕에 칼국수 사리 넣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는 3명에서 조개구이&조개탕 세트 중을 시켜먹었거든요. 거기다가 칼국수 사리를 추가했어요.

생각보다 디게 양이 적더라고요.

원래 가리비가 1kg에 만원도 안 하는 걸 생각하니 ㅜㅜ 살짝 아까운 느낌이 있었어요.

왜 조개구이 외식하긴 이렇게 비싼지 ㅠ

2명에서 중 시켜먹어도 살짝 모자랄거같아요.

 

비주얼은 정말 좋았어요!!!

사실 배가 덜 차서 추가 메뉴나 식사류를 더 시키고 싶었는데, 아르바이트생들이 너무 바빠 보이더라고요..

불러도 잘 안 오고 ㅠㅠ

칼국수 사리도 15분 정도 걸려서 뭔가 더 시키기 그랬어요.

 

조개탕이에요. 조개 알맹이들이 커서 좋았어요.

칼국수 사리 넣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ㅎㅎ

 

이만 리뷰를 마칠게요,

맛있었지만, 여러모로 아쉬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