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 근교

김해 감자탕 맛집 천하평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에서 오래된 감자탕 집을 소개해드릴 거예요.

 

점점 추워지니 감자탕 같은 국물류가 생각나더라고요.

사실 저는 모르고 있었는데, 친구 추천으로 시켜먹게 되었어요.

 

 

삼방동 삼방시장 근처에 하나 있고, 인제대 근처에 하나 있어요.

 

인제대 학생들의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학생들 사이에서는 천평이라고 줄여 부른대요 ㅋㅋ

10년 넘은 감자탕 집이고, 주위에서 먹어보란 말을 많이 하는 것 보니 맛집인가 봐요!

 

제가 주문한 곳은 삼방동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배달로는 감자탕 소 23,000원 중29,000원 대36,000원이에요.

양이 상당히 많아서 중자 시켜 4명이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다만, 공깃밥은 따로 안 주니 추가하거나 따로 해 먹어야 해요.

 

저희는 감자탕 국물에 

가락국수 사리를 넣어 먹었는데, 정말 괜찮더라고요,

강추합니다.

 

가서 먹으면, 5,000원씩 더 싸대요. 양은 잘 모르겠네요.

감자탕 외에도 뼈해장국이라는 메뉴도 있으니 혼밥 하시거나 소자 먹기 부담스러우시면 뼈해장국 시켜먹어도 좋겠네요.

 

시래기 양이 많고, 고기양도 많았어요.

다만, 감자가 크게 자르지 않고, 얇게 잘려있더라고요.

그런데 전 감자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게 더 좋았어요.

 

깍두기도 맛있고 많이 주셔서 좋았네요.

배달로 온 깍두기는 양이 작아서 나눠먹기 힘들 때가 많았는데, 그런 게 없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