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 근교

김해박물관 관람 후기 및 김해 분식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릴 적에 자주 가던 김해박물관이 생각나서 갔다 왔어요.

 

#김해박물관 위치

 

 

#김해박물관 후기

 

비 오는 날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네요.

김해 박물관 입장료는 무료예요!!!

주차장도 나름 두 군데나 있어요.

 

김해박물관은 꽤 도보로도 가기 쉽고, 차도 멀리까지 나가는 위치는 아니라서 할 일이 없으면 쉽게 쉽게 들리시는 것 같아요.

없을 것 같은데 항상 사람들이 있긴 있더라고요.

 

어릴 적부터 변함없는 말 동상

예전엔 눈에 안 들어왔는데, 귀걸이들이 참 화려해서 탐나더라고요 ㅎㅎ

 

팔면 얼마일까 싶기둥

 

전 항상 나가는 길이 좋더라고요.

벽에 붙어있는 잡지식들은 매번 읽으면서 내려가는데 매번 새롭게 느껴져요 ㅎㅎ

 

옆에 신관에서는 바다와 관련된 가야의 역사를 전시하더라고요.

귀찮아서 안 들어갔지만, 나름 멋스럽게 전시한 것 같은데 한 번쯤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명가 분식이라는 분식집에 들렀어요.

 

 

#명가 분식 위치

 

 

#명가분식 후기

 

혼자 밥 먹기 좋고, 밤에 야식 먹기도 좋고, 술 먹고 집 가면서 사 먹기도 좋은 곳이라고 들었어요.

주변에 술집이 많아서인지 소주나 맥주도 팔아요!!

 

좀 옛날에는 미숫가루 소주도 팔던데 요즘은 안 팔더라고요~

 

맛도 다 괜찮아서 먹기 좋았어요.

술도 한 병 마실까 했는데 낮이라 학생들이 많아서 마실 분위기가 아니었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