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 근교

김해 창고형 카페, 다이아로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에 있는 창고형 카페 다이아로드를 소개할게요.

카페가 생긴지는 꽤 지났다고하네요.

항상 사람이 많아 보여서 가보지 못했었는데 기회가 생겨서 가보게 되었어요.

 

 

#위치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529번길 53

0507-1357-5856

매일 11:00~23:00 

 

주차는 카페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어요.

 

#메뉴

음료는 이렇게 있고, 음료 외에 디저트류의 빵과 케이크도 많았어요.

밥 대신 브런치 먹기도 좋을 것 같네요.

 

 

내부 사진이에요.

아치형 문에 화장실까지 이쁘게 꾸며뒀더라고요.

 

테이블마다 소파와 테이블을 다르게 꾸며뒀어요. 

사장님께서 인테리어를 섬세하게 꾸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네요.

위에 조명도 예뻤어요.

일반적인 샹들리에가 아닌 독특한 모양의 조명이더라고요.

 

주중이고, 주말이고 점심시간이 지나면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아요.

창고형 스타일이고, 좌석 간의 간격도 크게 떨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디저트류 하나와 아메리카노 두 잔을 시켰어요.

 

딸기 타르트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주위에서 얘기를 들어보니 디저트류 대부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어느 것을 시켜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

 

오늘은 디저트가 맛있는 김해 창고형 카페에 가봤어요.

혹시 근처에서 식사하실 일이 계시다면 한번쯤 꼭 들렸으면 좋겠다 생각 드는 집이었어요.

사람이 많이 가는 분위기던데, 왜 많은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