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 근교

진한 육수의 줄서서먹는 김해 대동할매국수!

반응형

 

가까이 있음에도 한 번도 가볼 생각을 못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가게 되었어요.

여러 프로그램에도 나왔었고, 웨이팅 줄도 긴 집이에요.

오늘은 '김해 대동할매국수'에 다녀온 후기를 얘기해볼게요.

 

 

경남 김해시 대동면 동남로 45번길 8

10:00 ~ 19:00, 월요일 휴무

15:00 ~ 15:30, 브레이크 타임

 

 

저는 주말 점심시간에 가서 더웨이팅이 길었을지 모르겠네요.

다만, 줄은 길지만 국수라 보니 사람들이 금방금방 빠지더라고요.

 

메뉴는 물국수, 비빔국수, 유부초밥 3가지였어요.

물국수 보통 4,000원 곱빼기 5,000원

비빔국수는 보통 5,000원 곱빼기 6,000원

유부초밥 3,500원

 

유부초밥은 정해진 수량이 소진되면 판매하지 않더라고요.

다만, 제가 갔을 땐 아직 많이 남아있었어요.

대부분 사람들이 유부초밥 하나를 구매해서 나눠먹더라고요.

 

 

육수가 정말 진했어요. 

멸치 향이 확 올라왔답니다.

 

저 국수에 보온병에 있는 육수를 부으면 됩니다.

이렇게 나오니 깨끗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비빔국수는 곱빼기로 시켰는데 상당히 양이 많았어요.

다만 양념이 조금 물 같아서 윗부분은 양념이 잘 안 베더라고 요.

아래로 갈수록 맛있어요,

 

전 물국수 보통을 시켰는데 배가 고파서인지 보통은 살짝 아쉽더라고요. 

다음엔 곱빼기로 시켜봐야겠어요.ㅎㅎ

 

깍두기도 나름 맛있었어요.

집이랑 가까운 편은 아니라 자주 가진 못하겠지만, 집 근처라면 국수 생각날 때마다 갈만한 집인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