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

부산 핑크뮬리 대저생태공원

반응형

 

10월엔 핑크뮬리를 볼 수 있죠.

생태공원이 꽤 넓잖아요?

그래서 어디에 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그 핑크뮬리 위치와 대저생태공원에 다녀온 후기를 얘기해볼게요.

 

 

#대저생태공원 위치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1동

주차할 공간은 많아서 걱정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대저생태공원 후기

 

요즘 주변 친구들 사진을 보면, 핑크 뮬리와 같이 찍길래 저도 대저 생태공원에 가서 찍어봤습니다.

핑크 뮬리는 대저 생태공원 입구 쪽인 축구장 B근처에 위치해있어요.

 

그런데 핑크뮬리 말고도, 꽃이나 갈대도 이쁘더라고요.

넓게 펼쳐진 잔디도 예쁘고, 핑크 뮬리뿐 아니라 그런 것도 다 보고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주말 낮에 갔었어요. 

핑크뮬리 주변에 사람은 많았어요.

하지만 사람이 많더라도 핑크뮬리도 그만큼 많아서 사람이 안 보이게 찍을 수 있더라고요.

 

핑크뮬리가 아닌 꽃도 예쁘게 피어있었어요.

이 쪽은 주말 낮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군데군데 돗자리펴고 앉아있는 사람들도 많고, 넓은 잔디에 캠핑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많지만 그만큼 넓어서 크게 코로나 걱정 없을 것 같았어요.

다음에 저도 캠핑가야겠다고 다짐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