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

서면 전포동 스누피 팬케이크, 카페 클릭

반응형

 

 

서면 근처에 위치한 카페예요.

요즘 전포 근처 골목골목에 예쁜 카페 많잖아요.

다만 다들 2~3층에 위치해 있고, 그러다 보니 찾아서 가는 게 아니면 모르고 넘어가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검색해서 찾아보고 들어가요.

 

#위치

 

 

#후기

 

이름은 카페 click이고요. 

올라가는 중에도 포토존처럼 예쁘게 꾸민 공간들이 있었어요.

 

 

 

 

스누피 팬케이크는 8,000원이었어요.

아이스크림과 블루베이가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음료도 두 잔 시켰는데, 두 잔 모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약간 맹맹하기도 ㅎㅎ...

 

카페 내부는 모던하고 깨끗한 느낌이었고, 포토존으로 만들어둔 곳도 있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내부를 상세히 찍진 못했네요 ㅜㅜ

 

카페 후기를 보니 스누피 팬케이크 외에도 이쁘고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이 있었는데, 다음에 가서 한번 더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