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 근교

김해 어방동 물회 맛집, 만포장참가자미 물회 만포장

반응형

 

 

어방동 만포장 참가자미물회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51

055-909-3529

11:00 ~ 22:00 (1,3주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이날은 김해 어방동에 위치한 만포장 참가자미물회에 다녀왔어요.

주차장도 넓고 방도 여럿 있어서 편하게 갈 수 있는 집이에요.

 

저는 회를 직접 운반차에서 뜨는 것도 본 적 있는데요.

가자미들이 팔락팔락 신선해 보이더라고요. 

 

횟집 가면 가자미들은 바닥에 있어서 좀 먹기 꺼려지잖아요. 

찌꺼기만 먹는다는 말도 있고..

그런데 이 집은 참가자미 전문점이니 거리낌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오늘은 물회를 먹어서 회 기본 상 사진은 없네요.

그런데 저번에 갔을 때 가자미 구이랑 맛보기 물회에 미역국도 나오고 가리비에 영양밥도 나올 만큼 푸짐했던 걸로 기억나요.

 

 

점심때 먹었는데요 한눈에 보기에도 반찬이 깨끗하게 잘 나온 게 느껴지시죠??

국물이랑 회를 따로 넣어서 먹어야해서 더 깨끗하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미역국이 정말 맛있어요.

 

야채도 너무 많아서 놀랬고요.

요즘 여름에 너무 덥고 입맛도 없는데 살얼음 동동 떠 나니는 물회 먹으니 힘이 나는 것 같아요.

 

물회로 밥 먹기도 너무 좋고, 회로 술안주 하기도 정말 좋은 집이에요. 

역시 손님 많은 건 이유가 있는 거 같아요.

 

맛있는 참가자미를 맛보시고 싶다면, 추천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