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 근교

스테이크 맛집 코지하우스 후기 및 메뉴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맛집 코지하우스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게요!

부지도 넓고, 주차장도 넓은 곳이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커플과 가족들 친구들 다양한 구성원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좋더라고요.

 

#코지하우스 위치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2324번길 32

11:30-22:00

055-336-9666

 

부원역에 있는 김해 코지하우스에는 주차장이 정말 넓었는데요.

하지만 진입하는 통로가 좁아서

초보자는 운전하기 힘들어 보였어요.

 

 

#코지하우스 후기

 

또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 줄이 길었어요.

저기 메뉴판 옆에 보이는 키오스크같이 생긴 곳이 테이블링 하는 곳이랍니다.

전 12시 반에 갔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14팀 정도 앞에 있었는데 1시간 가까이 기다렸어요 ㅠㅠ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기다리기 힘들답니다.

 

 

부원역이랑 가깝긴하지만 걸어가기엔 거리가 있어요.

그래서 일찍 식사하러 가시는 걸 추천해요.

 

 

 

메뉴는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 피자, 샐러드 그리고 음료들이 있어요.

가격도 정말 저렴했어요.

 

 

내부는 크고 좌석간의 거리도 멀었어요.

저희는 10달러 스테이크 하나와 큐브 스테이크 필라프 하나 사이다 한 개 시켰어요.

 

 

스테이크도 맛있고, 저렴한 편이었지만 양이 많은 건 아니라서 두 명에서 드시려면 더블 스테이크를 시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맛이 나쁘지 않아요. 가성비 있는 맛이에요!!

 

가족단위나 친구단위에서 무난하게 갈 수 있어 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