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삼계 중식 코스요리 꽁시파차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꽁시파차이의 점심 코스요리 특선을 먹으러 갔어요.

꽁시파차이는 중국어로 부자 되세요 라는 뜻이라네요 ㅋㅋ

 

위치

삼계 이마트 에브리데이 옆에 위치하고 항상 차가 많길래 궁금해서 가보았어요.

 

연락처 : 055-314-3399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00 ~ 오후 9:00

 

점심특선은 야채샐러드, 게살스프, 유산슬, 깐풍기, 탕수육, 자장면이 코스로 나오고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해요. 저희는 3명에서 가서 3인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칭타오 3병 마셨어요!

그 외에 코스는 3인 이상 가능하고 여러 주류들도 판매합니다.

일단 게살스프와 야채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야채샐러드는 쉽게 접해본 맛이고, 게살스프는 약간 처음 먹어보는 느낌인데 간이 된 물에 게살이 들어가 있는 느낌입니다.,

 

유산슬은 해물이 다양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요.

버섯 같아 보이지만 해삼입니당.

이번 코스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깐풍기와 탕수육이 이후에 나왔는데 깐풍기는 양념이 된 치킨 같은 느낌이 강했고, 탕수육은 따끈따끈해서 맛있었어요.

 

마무리는 짜장면입니다.

짜장면 먹을 땐 너무 배가 불러서 먹기 힘들었어요.

코스요리 양도 많지만 맥주가 들어가니 배가 쉽게 부르더라고요...

 

오늘은 맛있는 꽁시 파차이를 리뷰해봤어요.

평일 점심임에도 손님들이 꽤 있었고, 칭타오 맥주와 깐풍기나 탕수육을 안주로 먹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간단하게 낮술 하기도 좋은 곳이겠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