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김해 활천고개 새로 생긴 스타벅스 후기

반응형

몇 달 전에 생긴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건물 외관이 너무 예쁘게 생겼고, 위에 위치하니 시내가 한눈에 보일 거란 기대를 안고 갔다 왔습니다.

 

지하주차장도 있고, 지상에도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공간은 넉넉하게 있어요.

건물 안에 들어가면 주차 무인정산기도 있습니다.

무인정산기는 처음 봐서 신기했어용...ㅋㅋ

빵이나 케익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건물 1층에서 주문하고 1층에도 좌석이 몇 개 있지만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 내부입니다.

주말 오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평일이나 주말 오전은 사람이 적고 주말 점심식사 이후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2층에서 보는 외부 사진입니다.

2층도 내부도 예쁘고 주차장도 넓어 마음에 들지만, 시내가 보이는 좌석은 딱 2곳뿐이라 자리가 잘 안 날듯 해요.

 

조금만 건물이 더 높았으면 풍경이 더 멋졌을 거 같네요~~~

 

오늘은 김해 활천고개에 새로 생긴 예쁜 스타벅스를 리뷰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