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롯데아울렛 맛집 후기 및 롯데아울렛 나들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 다녀온 롯데아웃렛을 포스팅해볼까 해요.

 

도착 후 배가 너무 고파서 밥부터 먹었어요.

롯데아웃렛의 식당가는 3층이랍니다.

 

식당은 10~20 개 정도 있어요.

메뉴예요. 

 

주말이라 당연히 웨이팅을 해야겠지 생각을 했었는데 12시 10분인데 사람이 없더라고요?

정말 다행이다 싶어 착석하고 먹었어요 12시 반쯤 지나니 사람들이 많이 왔고, 웨이팅이 있었어요.

 

일찍 가서 다행이네요.

연어덮밥 좋아하는데 가격이 인상되어 15,900원이라고 하더라고요.

우크라이나 러시아 분쟁으로 여기저기 연어 수급이 힘들어 보여요,

 

저번에 다른 식당에서도 연어를 시키려고 하니 연어 수급이 어려워서 판매 안 한다고 하더라고요.

 

스테이크 덮밥 하나와 고기 온면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고기 온면이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미니 온면도 있는데 다음에 혼자 시켜 먹을 때 덮밥이랑 하나 시켜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 이후 옷 구경을 했는데 워낙 하늘도 맑고, 세일하는 옷들도 많아서 옷 구경할 맛이 나네요.

 

중앙에는 회전목마랑 미니 바이킹도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있으신 분들도 놀기 좋아 보여요.

미니 바이킹은 저도 타고싶더라구옹 ㅎㅎ

 

 

그리고 아웃렛 한 곳엔 배변봉투도 구비되어 있어요

강아지를 데리고 같이 오시는 분들도 많고..

다음엔 저도 유모차에 강아지 데리고 갈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