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

퓰리처상 부산 전시회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UN 공원 근처에 위치한 문화회관에서 퓰리처상 전시회를 보고 왔어요.

퓰리처상은 세계에서 권위 있는 상 중 하나입니다.

가장 보도, 음악, 문학에서 높은 기여를 한 사람에게 주는 상입니다.

#위치

부산문화회관 위치입니다. 그런데 부산문화회관에서 코로나 검사도 실시 중이라 도로가 복잡했어요.

그리고 문화회관 주차 비용은 2,000원인데 딱히 시간이나 그런 건 없는 거 같아서 지불 후 유엔 공원이나 수목 전시회도 같이 다녀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비 오는 날 다녀왔어요!

 

전시된 사진들이 모여있는 전시집입니당.

입구에서 살 수 있었어요.

그 외 기념품도 많았어요.

물론! 모든 전시회 기념품이 마찬가지겠지만, 비싼 느낌은 들어요.

엽서도 있고, L자 폴더 등 다양하게 있어용!

 

해설이 필요하시면 입구에서 3,000원에 대여할 수 있어용.

 

전시실 안에서 사진은 찍을 수 없고, 나오는 길에 한 컷 찍을 포토존이 있어요.

 

인상 깊은 사진이 있어서 다시 보고 싶어 지면 어쩌지! 하고 고민했는데, 안에 있는 사진들이 정말 유명한 사진들이 대부분이라 기억에 남는 사진이 있다면 인터넷에 검색해서 볼 수 있어요. ㅋㅋ

 

일단 사진들을 보고 한편 한편 읽으면서 가다 보니 마음이 불편하더라고요.

이런 사진이 찍힌 순간들이 안타까웠어요.

 

만족스럽게 봤는데,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던 건지 아무래도 읽으면서 가다 보니 사람들이 정체된 구역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아이들을 데리고 오신 분들도 있었는데 너무 시끄러웠어용.

조금은 주의를 줘야 하지 않을지...

 

근처에 맛집은 칼국수집이 있어요.

주변에 칼국수집들도 많고 차도 많은 거 보니 무척 맛집인 듯!!??

 

이미 점심을 먹은 후라 아쉽게 못 먹었지만, 다음엔 꼭 가서 먹어볼 거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