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

부산 명지 을숙도 현대미술관과 을숙도 생태공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숙도에 위치한 현대미술관가 을숙도 생태공원 등을 살펴볼게요.

 

 

을숙도 위치입니다. 현대미술관엔 어린이 도서관도 있고, 주변에 걷기도 좋아서 데이트로도 가족 소풍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몇 주전까진 현대미술관에 예약이 필수였는데 며칠 전부터 예약 없이도 입장이 가능합니다!

현재는 5개의 주제로 전시하고 있어요.

생산직 노동자들과 관한 전시도 있었고, 쓰레기들로 전시를 하는 것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아파트 붕괴사고도 있었고 여러 일들이 많이 일어나니 더욱 집중되는 전시였어요.

everyend62

VR기구도 있었고, 녹음된 테이프를 듣는 전시들이 많았어요.

그림 전시들은 많이 갔었지만, 녹음된 테이프들을 여러 개 듣는 전시는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https://www.busan.go.kr/moca/index

 

Home : 부산현대미술관

 

www.busan.go.kr

도서관은 예약제로 운영하는 것 같아요.

위 현대미술관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하고 갈 수 있어요.

 

도서관은 을숙도의 갈대밭을 모티브로 제작했다고 해요. 

그물 네트도 있고 앉는 좌석들도 귀여워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영상이 많더라고요.

지루한 것도 있긴 있었지만 영상도 멋지고 애니메이션도 있어서 즐기기좋았어요.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되더라고요.

카페도 갔었어요.

카페는 독특한 콘셉트이었는데 너무 맘에 들더라 고요.

다만 말이 조금 울리는 느낌이라 시끄러울 수 있어요.

 

빵이 조금 특이했고 샌드위치도 팔아서 간단한 점심을 먹을 수 있었어요.

커피도 저렴해요.

 

바로 옆은 생태공원인데 평지가 펼쳐져있어요

오리도 많고 다른 새들도 있었어요.

 

전동카트로 에코센터를 돌 수도 있고 자전거를 타고 가기도 쉬워요.

현대미술관과 생태공원 가보는 것을 추천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