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무소음 마우스 & 키보드 추천 후기

반응형

 

오늘은 무소음 마우스 및 키보드 후기를 할 거예요.

 

https://coupa.ng/bU4 gdw

 

아이리버 2.4GHz 무소음 키보드 마우스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위 제품을 구매했어요. 색상은 핑크, 네이비, 화이트로 세 가지 색이 구비되어있어요.

 

화이트가 제 눈엔 젤 이쁘던데, 다른 색상보다 배송시간이 2일 정도 늦어서 핑크로 구매했어요.

 

사용 중이던 마우스가 고장 나서 당장 필요했거든요.

 

키보드는 딱히 필요 없었는데, 마우스를 사는 겸 같이 구매했어요.

 

원래 키보드가 게이밍 키보드라 엄청 시끄러웠거든요. 

 

무소음 키보드. 마우스

저소음이라 키보드와 마우스 소리가 적고, 무선이며, 배터리를 8개월간 사용 가능하단 것이 맘에 들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까요.

 

 

사용 후 장점

 

1. 조용하다.

 

그 전 키보드를 청축 키보드로 사용했기에 조용하단 느낌이 더 크게 받아들여졌어요.

그렇다고 키보드 소리가 전혀 나지 않는다? 그건 아니에요. 

노트북 키보드 정도 소리가 나는 거 같아요.

 

마우스는 정말 조용했어요. 스터디 카페에서 사용해도 부담감 없을 거 같아요.

 

 

2. USB 하나만 다 연결된다.

 

원래는 유선 키보드와 유선 마우스를 사용해서 선이 가장 큰 문제였거든요. 

컴퓨터에 USB 칩 꽂는 곳이 5개가 있는데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3개 사용하면 가끔은 USB 꽃을 자리가 모자랬어요.

그런데 이 키보드로 바꾸고 나니 하나로 마우스와 키보드가 연결돼서 좋았어요.

사용 안 할 땐 눈에 안 보이는 곳에 치우면 되니 항상 깨끗하게 유지되더라고요.

 

 

사용 후 단점

 

아직까지 큰 단점은 느끼지 못했어요.

무선이라 게임 중에 연결 끊길까 봐 걱정 많이 했는데, 이것 때문에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결론

 

가격도 저렴하고, 무선 및 무소음 마우스와 키보드라 사용하기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