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부산 광안리 맛집, 놀거리 추천

반응형

비 오는 주말에 광안리를 다녀왔어요.

광안리는 종종 가봤던 곳이라 가게나 맛집들 추천해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광안리 바다

위엔 광안리 사진이에요. 날씨가 별로 안 좋았지만 갈매기들도 많고 그래서 보는 맛이 있었어요.

매드독스

'매드독스' 광안리 하면 유명한 피자집이에요. 피맥 하기 좋아요. 백종원 선생님이 출연하신 방송으로 유명한 집이에요.

이번에 근방에 지점을 하나 더 오픈했더라고요.

 

창가 자리에 앉아서 보길 원할 텐데 지금 코로나라 그런지 아니면 원래 창가 좌석이 별로 없는 건지 3자리 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창가 자리 원하시면 빨리 가시거나 창가 자리 예약하시고 가셔야 할 거 같아요.

 

저흰 파스타 하나랑 피자 하나 그리고 맥주 2잔을 시켰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못 먹었어요. 

우리가 입이 짧은 걸까? 생각했는데 주위 테이블도 많이 남겼더라고요.

피자만 시켜도 될 뻔했어요.

 

피자가 작아 보였는데, 빵이 두꺼워서인지 엄청 배가 불렀거든요.

 

스타벅스 광안리

광안리 스타벅스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광안리에 바다가 보이는 스타벅스는 두 개 정도 있는데, 그중 하나랍니다.

사람이 많아 보였는데, 생각보다 창가 자리에 앉을 정도는 되어서 앉아서 바다를 볼 수 있었어요.

 

여기 윗 건물에는 SNS에서 유명한 만화카페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 많더라고요.

사람도 많고 크기도 일반 동네 만화카페보다 작아 보였어요.

제가 가본 만화카페 중 가장 작은 거 같아요..

 

의자에 앉아서 볼 곳도 없어서 그냥 나왔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디저트 가게예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맛도 맛이지만 너무 이뻐서 포장해서 선물 주고 싶은 가게예요!

광안리 가시면 바로 앞에서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켄트 호텔 근처에 있어요.

 

광안리 분홍이네

광안리에 가면 소품샵이 아주 많아요.

골목골목에 한 두 개씩 있어서 저희가 그 날 들린 소품샵만 5개 정도 될 거 같아요.

바다와 관련한 기념품 샵도 쉽게 볼 수 있고, 저런 아기자기한 소품샵도 많이 찾아볼 수 있어요.

 

보통 광안리랑 광안리 지하철역까지 거리가 꽤 되는데 그곳에 다 모여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