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휠라 여성 사각 드로즈 후기

반응형

 

요즘 여성 사각팬티 제품이 자주 보이더라고요.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었는데, 휠라에서 나온 광고를 보고 엄마랑 하나 사 입으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후기를 좀 살펴보니 휠라가 여성 사각 드로즈 중에 위에 허리부분 끈도 얇고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사이즈를 고려해서 저는 S, 엄마는 M 사이즈로 각각 샀어요.

전 얇은 여름용 속바지를 입는 느낌이었어요.

불편할 것도 없었고, 엄청 편한 것도 없었어요.

 

그런데 엄마는 돌돌 말려올라간다고 불편하시다 하시더라고요. 

알고 보니 사각팬티는 허벅지 사이즈를 고려해서 사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아니면, 돌돌 올라간다네요 ㅠ

 

결론을 말하자면, 이제 삼각팬티 못입겠다! 정도로 편한 건 아니고 그래도 팬티 살 일 생기면 사각 드로즈 살 거 같아요.

 

 

https://www.fila.co.kr/product/view.asp?ProductNo=41127

 

 

INTIMO 아웃핏베이직 사각 드로즈 V2

아웃핏베이직 사각 드로즈 V2

www.fila.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