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품리뷰]다이슨 에어랩 헤어스타일링

반응형

다이슨 에어랩 헤어스타일링기기를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워낙 똥손이라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제품 구성-

 

제품 구성은 [보관함+드라이어+볼륨 브러시+스무딩 브러시+ 에어랩+스타일러]이렇게 있습니다.

판매처 남겨둘게요.

https://coupa.ng/ca3FJM

 


장점

1. 정말 잘 됨

똥 손임에도 불구하고 머리에 볼륨 주거나 그런 게 너무 쉬웠습니다. 

 

2. 젖은 머리에 사용 가능

젖은 머리에 사용을 하는 제품이라서 고데기랑 다르게 젖은 채로 사용 가능합니다. 아침에 고데기 하려면, 머리 다 마를때까지 기다려야 했는데 그게 없네요.

 

3. 지속성

다음 날이 되어도 머리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단점

1. 지속성

똥 손이라 보니 지속이 잘 되는 게 단점이더라고요. 다이슨 말고 일반 드라이기로 앞머리를 드라이하면, 붕 뜨게 되더라도 한 시간 뒤면 내려왔는데... 안 내려옵니다. 제 머리가 워낙 생머리라 고데기를 해도 고정이 오래 안되는데, 잘 안 내려와요.

 

2. 소리

드라이기나 청소기 정도의 소리인데, 에어랩 사용 내내 시끄럽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물론 적응의 동물인지라 큰 문제는 안 되는 거 같아요. 다만, 새벽에 나갈 일 있으면 사용하기 꺼려지는 정도?

 

3. 발열

드라이기로도 사용하고, 고데기로도 사용하니까 15분~20분 정도 사용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제품이 뜨거워지는 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4. 크기

크기가 생각보다 많이 크더라고요? 본체가 제 팔뚝만 한 크기였는데, 위에 부품까지 연결하니까 처음에 너무 커서 놀랬어요. 그렇다고 무겁지는 않아요!!

 

결론

확실히 고데기보다 빠르고 쉽다 지속성도 좋다.

 

++ 무상 AS 위한 제품 등록

everyend62.tistory.com/4

 

다이슨 제품 등록

다이슨 AS를 맡기기 위해서 제품을 등록해야합니다. 등록 시 혜택 1. 2년 무상 보증 2. 대여 제품 무상 제공 3. 72시간 이내 수리 4. 제품 기술 지원 5. 프리미엄 서비스센터 수리시 무상 클리닝 서비

everyend62.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