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내외동 돈카츠

반응형

 

위치

 

경남 김해시 경원로55번길 38 블루시티 트리가1층101호

11:00~ 20:00 / (평일 3시~5시는 브레이크 타임)

라스트오더 19:30 /매달 홀수번째 화요일 휴무

 

 

내부도 주황색으로 아기자기해서 좋았어요.

들어가서 보면 이렇게 고기가 숙성 중입니다.

가게 주방도 잘 보여서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좌석은 몇 좌석 없는데 카운터석이 있어서 혼밥 하기 쉬울 것 같아요.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돈마호크, 등심카츠, 드라이 카레 등 있어요.

돈마호크는 17,000원 

등심,안심 카츠 12,000원

드라이카레 9,000원 등입니다.

 

추가로 돈마호크는 메뉴 재정비 중이라 당분간 안하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먹었던 돈마호크 돈가스 사진입니다.

비주얼도 괜찮고, 사진 찍기 예뻐서 좋았어요.

맛도 괜찮더라고요.

 

드라이 카레입니다.

저렇게 나온 카레는 처음이었는데 괜찮았어요.

이 메뉴도 사진찍기 좋고 맛있었어요

이외에도 세트메뉴가 많아요.

카츠 세트, 카레 세트, 우동 세트가 있는데 전부 카츠 포함이니 돈카츠 먹고는 싶지만 튀긴 거 쉽게 질린 편인 분들은 세트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