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맛있는 호랭이 호랑이 식당 냉면!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에 호랑이 식당 냉면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용!!!

그런데 인터넷에 호랑이 냉면을 팔길래. 구매후기 남겨봐요.

 

저는 이제껏 호랑이 냉면집인 줄 알았는데 호랑이 식당이군용 ㅋㅋ

구성은 정말 다양합니다.

가격은 1개에 정가 7,000원인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대부분 할인을 해서 약 6,000원쯤에 구매 가능합니다.

가장 저렴한 곳은 아이디어스인데용.

 

아이디어스에는 한 개에 4,5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여러 개 사실 거라면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려용

아이디어스 가입 시 추천인 코드 RYB643 입력 시 5,000원 할인쿠폰도 나간답니당.

 

http://www.idus.com/web/campaign/tracker/5/invitation1226 

 

핸드메이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아이디어스

취향 맞춤 작품 구매부터 취미 생활까지, 아이디어스로 일상에 특별함을 잇다!

www.idus.com:443

 

 

육수와 면은 냉동, 나머지는 냉장하면 됩니다.

육수는 냉동실에서 꺼낸 후 절반 녹을 만큼 두셨다 때려서 살얼음 된 상태로 만들어주시고, 

면은 끓는 물에 넣어 30~60초 후 찬물에 씻어주신 뒤

조리된 면에 육수를 붓고 양념장을 추가하면 끝입니다.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그냥 하나 다 넣어도 될 것 같았어요.

반만 넣으면 하나도 안 매워요~~

 

 

무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게다가 무는 지퍼 포장되어있어서 먹을 만큼 덜어 먹기 좋아용. 

부모님과 함께 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