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결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뱅크샐러드에서 유전자 검사를 끝낸 후기를 가져올게요.

정확한지 등등 얘기해볼거에요.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과정을 알고싶으시다면 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키트 신청 및 반송완료!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키트 신청 및 반송완료!

안녕하세요. 뱅크샐러드에서 유전자 검사를 무료로 해주더라고요~ 매일 10시에 선착순 500명만 해준다고 하네요. 첫날은 바로 눌렸는데 선착순에 밀렸고 다음날 겨우 할 수 있었어요. 키트와 택

everyend62.tistory.com

결과는 이렇게 뜹니다. 저는 한약을 잘 먹는 능력과 단맛을 못 느끼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어요 ㅋㅋ

어릴 적부터 가루약도 맛있게 먹었고, 초콜릿 같은 것을 안 좋아했는데 딱 맞는 것 같아요.

 

 

음 좀 긴가민가한 것은 살찐 편이 아닌데 지방 축적이 잘되는 유전자들로 이루어져 있더라고요.

임 바디나 다른 것들을 해도 평균 한참 밑이었거든요.

 

자기 몸에 유전자를 알 수 있어요.

봐도 잘 모르겠지만 ㅎㅎ 비타민B12 관련 유전자가 안 좋단 건 알 수 있었네요 ㅜㅜ

 

이외에도 멀미, 퇴행성 관절 염증, 골질량, 비만, 체중감량효과, 콜레스테롤, 혈당, 중성지방 농도, 복부비만, 악력, 근력 적합성, 지구력 운동 적합성, 단거리 질주 능력, 발목 부상 위험도, 쓴맛, 단맛, 짠맛, 포만감, 식욕, 여드름 발생, 남성형 탈모, 피부염증, 기미/주금깨, 원형 탈모, 피부노화, 색소침착, 태닝반응, 알코올 대사, 카페인 대사, 카페인 알코올 니코틴 의존성, 니코틴 대사, 불면증, 수면시간, 아침형 저녁형 인간 등을 알 수 있었어요.

 

대체로 맞다고 생각해요.

비타민 관련은 제가 알 수 없으니 모르겠지만, 잠 오래 자는 습관 같은 건 맞았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