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부산->인천공항 직행 프리미엄 버스 예매 및 이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천공항으로 가는 길에 동부하나리무진을 이용했어요.

 

부산 서면에서 인천공항으로 타고 갔습니다.

비행기랑 KTX는 환승해서 가야 하는 게 번거로웠고 캐리어도 두 개나 가져가야 해서 리무진 버스를 이용했어요.

KTX는 캐리어를 두기 신경 쓰였고, 비행기는 짐 50,000원을 추가하면 15만 원이라 리무진 버스보다 3배가량 비쌌어요.

 

https://www.dongbuhanalms.com/

 

동부하나리무진

동부하나리무진은 인천공항, 군입대·수료버스, 에버랜드, 리무진타고, 강원랜드 하이원 여행상품을 전문으로 하는 국내 여행사 입니다.

www.dongbuhanalms.com

 

사이트에 들어가서 출발지와 도착할 곳을 선택하면 됩니당.

전 인천공항에서 오후 6시 비행기이고 아침 서면역에서 9시 15분에 탑승했어요.

 

 

결제까지 완료하시면 끝인데 하루 전쯤 문자로 연락이 와요!

문자로 받은 좌석에 앉으면 됩니다.

마스크 착용하라고 연락이 왔지만 마스크 낀 사람은 아무도 없었어요.

 

 

내부 사진입니다. 

캐리어는 짐칸에 인천공항 T1, T2에 따라 실어주세요.

생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유에스비 충전이 가능해요!

 

 

3시 반쯤 도착했고, 가는 길에 휴게소 15분 들렸어요.

핫바 하나 사 먹고 화장실 가긴 충분한 시간이었답니다.

6시간이나 탑승하려니 상당히 힘들긴 했어요.

낮잠 자고 일어나도 아직 가는 반도 안 왔다니 싶더라고요.

새벽에 가는 버스는 계속 자면 되니까 덜 불편할 거 같아요

반응형